미러급[취소/반품] 제품이 발송되었는데, 주문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 자주묻는 질문,이미테이션[취소/반품] 제품이 발송되었는데, 주문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 자주묻는 질문,레플리카[취소/반품] 제품이 발송되었는데, 주문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 자주묻는 질문,홍콩명품[취소/반품] 제품이 발송되었는데, 주문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 자주묻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15eb2a8bf39ab6d2d6dfb38fcffc063e_1711084320_8999.png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나의
쇼핑 정보

오늘본상품

오늘본상품
없음

[취소/반품] 제품이 발송되었는데, 주문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564회 작성일 17-07-18 16:20

본문

이 경우에는 부득이 제품을 수령하실때까지 기다려주셔야 합니다.


책임지고 배송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나, 발송이 된후에는 한국으로 발송처리가 되고 한국에서 무작위 선별 발송이 되어집니다.


제품 특성상 한국에 창고를 둘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수령후 바로 고객님 수령지로 발송처리가 되니 중간에 빼서 돌릴수가 없습니다.


제품을 수령하시고, 이제품을 다시 저희 Baron Watch industry™로 배송을 해주셔야 합니다.


물론 제품은 받으신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 이에대한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을 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료는 왕복 5만원(환율에 따라 변동될수 있습니다.)정도이니, 제품은 신중히 구매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추천0 비추천0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카톡상담

sns 링크

Info

회사명. 다온워치
주소. Room3 Block S1 Telford Garden Kowloon Bay Hong Kong (반품주소 아님)
대표. 김현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현우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12345호
Copyright © 2001-2017 다온워치. All Rights Reserved. sitemap

업무시간 안내

    월-금 : 10:00 ~ 18:00
    점심시간 : 12:30 ~ 01:30
    토요일 상담시간 11:00 ~ 17:00
    일요일 / 공휴일 휴무